개청을 앞둔 정부세종청사 중앙동에서 관계자들이 14일 야간방범 순찰로봇 ‘아르보’를 시범 운영하고 있다. 중앙동에는 기획재정부, 행정안전부 등이 입주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