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간호협회는 27일 정기 대의원 총회를 열고 제39대 회장으로 김영경(사진) 부산가톨릭대 명예교수를 선출했다. 제1부회장과 제2부회장은 탁영란 한양대 교수와 손혜숙 대한간호협회 이사가 각각 선출됐다. 임기는 28일부터 2년이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