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승객을 위해 여행 키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오즈 펫 트래블(OZ Pet Trave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26일부터 6월 25일까지 반려견 동반 서비스인 오즈 펫 트래블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중 반려견을 동반한 탑승객에게는 사료, 간식, 장난감, 접이식 그릇 등으로 구성된 ‘반려견 여행 키트’를 무료로 준다.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국내선을 이용하는 반려견 동반 탑승객에게는 ‘하림펫푸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더리얼’의 고단백 영양 사료와 다양한 간식으로 구성된 키트가 제공된다.
국제선 탑승객에게는 반려동물 용품 전문 업체 ‘모드니펫’에서 제작한 동물친화적 디자인의 인형 장난감, 휴대하기 간편한 접이식 식기로 구성된 키트를 제공해 장시간 비행으로 지칠 수 있는 반려견들의 컨디션 유지와 정서 관리를 도울 계획이다.
반려견 여행 키트는 출발할 때 아시아나항공 김포공항 국내선 카운터와 인천공항 국제선 카운터에서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의 반려동물 동반 승객은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제한된 상황에서도 지난 3년간 꾸준히 늘었다. 반려동물 운송 건수는 코로나 이전인 2019년 2만3000건에서 지난해 2만5000건으로 증가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이번 오즈 펫 트래블을 비롯해 앞으로도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의 요루를 반영한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