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출신 언론인들의 모임인 관악언론인회는 2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으로 박민(사진) 문화일보 논설위원을 선출했다. 박 회장은 문화일보 편집국장과 제69대 관훈클럽 총무 등을 역임했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