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 측은 "아마존 프라임 ‘TV쇼’ 부문에서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베트남, 미얀마 5개국 1위에 올랐고, 동남아시아 9개국에서 톱10에 오르며 K-스릴러의 저력을 뽐내고 있다"고 전했다.
‘마당이 있는 집’은 시청률과 화제성, 양 측에서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27일에 방송된 4회 기준으로 유료플랫폼 수도권 가구 시청률 3%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고, 월화드라마 기준 2039 시청자 1위를 차지했다. 또한 K-콘텐츠 경쟁력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펀덱스(FUNdex)에 따르면 6월 4주차 TV-OTT 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마당집’이 종합 3위를 기록했다.
한편 ‘마당이 있는 집’은 지난 4회를 기점으로 충격적인 진실들이 밝혀지며 탄력을 받았다. 윤범(최재림 분)을 살해한 장본인이 다름아닌 상은(임지연 분)이라는 점, 또 주란(김태희 분)이 뒷마당에서 맡았던 악취는 남편 재호(김성오 분)가 암매장한 시신 때문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이 가운데 남편이 윤범을 살해했을 지 모른다고 의심하는 주란은 진범인 상은과 함께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며 위태로운 동행을 하고 있다.
‘마당이 있는 집’ 5화는 오는 7월 3일 밤 10시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볼 수 있다.
안진용 기자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