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우건설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대우건설은 충남 논산에서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조감도)를 분양하고 있다.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논산시 연무읍 안심리 26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총 433가구로 조성된다. 타입별로는 △84㎡A 259가구 △84㎡B 94가구 △84㎡C 12가구 △103㎡A 68가구다. 대우건설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으로만 구성했다”고 밝혔다. 1차 계약금 500만 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대우건설에 따르면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주변에는 대형 개발 호재가 몰려 있다. 연무읍 동산·죽본리 일대 약 87만㎡에 논산 국방 국가산업단지가 들어설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논산에는 국방대, 육군훈련소, 육군항공학교 등 국방 관련 기관이 많다”며 “국방미래기술연구센터 유치도 성공해 ‘국방수도’ 역할이 더 강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호남선 고속화 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하면서 고속철도(KTX) 호재도 더해졌다. 호남선 고속화 사업은 논산에서 대전 가수원까지 굽은 철길을 곧게 펴고, 육군 논산훈련소까지 KTX를 놓는 사업이다. 호남선 고속화 사업이 완료되면 가까이에서 KTX신연무대역(예정)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브랜드 파워에 걸맞은 차별화된 설계에 주력했다고 강조했다. 논산 지역 최고 29층 높이의 전망을 자랑한다.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 여름에 물놀이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어린이 놀이터 등을 갖췄다. 집안은 3중 바닥구조로 사생활을 보호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키즈스테이션 등이 마련된다.
관련기사
-
노른자위 골라라… 지방은 우수입지에 추가 공급
-
208만㎡ 중외공원 낀 1466가구… 일부 복층·테라스 설계
-
도시개발구역 ‘신흥 주거지’… KTX·SRT 이용 편리
-
나노·반도체 산단 수혜… 도마네거리 상권 걸어서 5분
-
중부공원을 앞마당처럼… 제주시 700가구 넘는 희소단지
-
교육·문화·공원 다 품어… 수경·광장 어우러진 ‘테마 조경’
-
수원역 한 정거장 거리… 주차장 지하화로 안전하고 쾌적
-
서해바다·시화호 품은 조망… 서울대 시흥캠퍼스 가까워
-
7호선 광명사거리역이 도보권… 반경 1㎞이내 초중고교
-
모두 남향으로 채광·통풍 압권… 파크뷰로 조망권도 좋아
-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바로 옆… GTX 노선 수혜 기대
-
스카이 브리지에 파티·게스트룸… 복합 물놀이터만 2곳
-
당첨기회 잡아라… 수도권 연말 2.1만 가구 분양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