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4번째 해외 의료진 대상 워크숍
시지바이오가 18~19일 이틀간 이대서울병원 이화의료아카데미에서 중국 의료진 20여 명을 대상으로 ‘2023 CGBIO 아카데미 에스테틱 위크’ 워크숍을 개최하고, K-에스테틱 노하우를 전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시지바이오에 따르면 이번 워크숍은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에 이어 올해 네 번째로 개최된 해외 의료진 대상 미용성형 워크숍이다. 특히 중국의 경우 올해에만 총 세 차례의 미용성형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시지바이오는 자사 미용성형 제품의 주요 수출국으로 중국 시장을 정조준하며 미용성형 제품 및 술기에 대한 현지 의료진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다고 전했다.
워크숍 기간동안 시지바이오 기업 및 제품 소개를 비롯해 △이화의료아카데미 한승호 원장의 에스테틱 시술을 위한 일러스트레이션 단면도를 포함한 안면 해부학 △대한리프팅연구회장 장두열 원장(체인지의원)의 실리프팅의 특징: 환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학술이사 박현근 원장의 히알루론산(HA) 필러 소개 및 안면부 활용 등의 이론 수업이 진행됐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는 "중국에 시지바이오의 제품력을 알리는 것은 물론, 선진화된 K-미용성형 술기를 전파해 많은 이들이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오랫동안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지웅 기자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