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인테리어 성수기인 봄 시즌을 맞아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질 등을 강조한 창호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주거 공간에서 시야·전망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최근 경향과 소비자 생활양식 등을 반영한 제품들을 통해 시장 선점을 노리고 있다.
올해 봄 가장 주목할 만한 LX하우시스 창호 제품은 ‘LX 지인 창호 뷰프레임’이 꼽힌다. 이 제품은 기존보다 얇아진 창호 프레임을 통해 더 넓어진 전망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제품명에 담았다. 특히 미니멀한 디자인과 함께 로이 유리 한 장만으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구현한 뛰어난 단열 성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뷰프레임은 간결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제품 전반에 적용했다. 창틀이 거의 보이지 않는 베젤리스 디자인을 도입해 더 넓어진 전망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기능성 창호 부자재들이 프레임과 일체화되거나 드러나지 않는 디자인을 적용해 미니멀의 강점을 더욱 강조했다. 논실리콘 공법을 채택해 기존 창호와 달리 유리 마감 부분을 패킹 자재 마감으로 변경하기도 했다. 깔끔한 외관 구현은 물론, 실리콘에 쉽게 생기는 곰팡이에 대한 걱정을 없앴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뷰프레임은 창호의 기본 기능인 단열 성능도 더욱 높였다. 최대 28㎜ 두께 유리까지 적용 가능하며, 창짝·창틀 단열 성능을 모두 높이는 다중 챔버 설계를 적용했다. 색상은 창호 기본인 우드·그레이 계열 8종을 비롯해 화이트 계열 4종을 함께 선보였다. 최근 주거 공간 인테리어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감각적인 화이트뷰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뷰프레임은 더 넓어진 전망을 제공하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디자인의 창호로, 출시 직후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