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휘브(WHIB)가 ‘케이콘 재팬 2024’ 현장을 달궜다.
오는 14일 싱글 2집 앨범 ‘ETERNAL YOUTH : KICK IT’(이터널 유스: 킥 잇)으로 컴백하는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는 이에 앞선 10일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케이콘 재팬 2024’에 참석했다.
이날 휘브는 ‘DANCE ALL DAY’(댄스 올 데이) 이벤트에 등장해 다양한 K-팝 곡들의 안무를 선보였다. 또한 아티스트 부스에 방문해 이곳을 찾은 팬들과 가까이 소통했다.
아울러 쇼케이스 무대를 가진 휘브는 데뷔 앨범 ‘Cut-Out’(컷-아웃)의 타이틀곡인 ‘BANG!’, ‘DIZZY’와 미발매 곡 ‘Make it’을 비롯해 EXO의 ‘으르렁’ 커버 무대를 펼쳤다. 끝로 신곡 ‘KICK IT’(킥 잇)의 무대를 일부 공개하기도 했다.
휘브는 11일에는 ‘케이콘 재팬 2024’의 이벤트 중 하나인 ‘CONNECTING STAGE’(커넥팅 스테이지) 코너에 참여하고 재차 아티스트 부스를 방문해 팬들을 직접 만나는 기회를 가졌다.
한편 1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ETERNAL YOUTH : KICK IT’(이터널 유스: 킥 잇)은 ‘영원을 청춘’을 모티브로 한 앨범이다. 휘브의 제이더, 유건이 작사에 참여했다.
도쿄(일본)=안진용 기자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