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매물 상세페이지에 반려동물 양육 가구를 위한 ‘펫세권’ 데이터와 커뮤니티 기능인 ‘우리 단지 이야기’ 기능을 추가한 것이다.
‘펫세권’ 데이터 추가에 따라 방을 구할 때 인근 동물병원, 반려동물 미용실, 펫프렌들리 카페나 호텔 등의 정보를 볼 수 있어, 반려동물 양육 가구의 편의성이 크게 증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설한 ‘우리 단지 이야기’는 특정 단지에 대해 앱 이용자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주거생활 커뮤니티다.
홈 화면 상단의 퀵버튼도 기존 3개에서 ▲원/투룸 ▲아파트 ▲주택/빌라 ▲오피스텔 ▲분양 5개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이용자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원하는 매물 유형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홈 화면에서 원하는 매물 유형의 퀵버튼을 선택할 시, 지도 상에 해당 유형의 매물만 표시되도록 했으며, 특히 원/투룸 카테고리에서는 연립?다세대, 아파트 등 매물 유형과 상관없이 모든 형태의 전월세 매물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개편해 앱 이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외에도 관심있는 매물의 ▲실거래가 ▲거래량 랭킹 ▲지역별 평당가 비교 ▲실시간·일간·주간·월간 방문자수 랭킹 ▲실시간으로 이용자가 많이 보는 매물 등의 정보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개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다방 앱 더보기 페이지 내의 ‘다방 새소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해동 기자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