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유명 BJ 과즙세연(본명 인세연)으로 추측되는 여성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늘자 미국에서 여자 BJ랑 같이 있는 사진 뜬 방시혁’이라는 제목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구독자 14만여 명을 보유한 해외 유튜버 ‘아이엠 워킹(I am walking)’에 올라온 영상의 일부를 캡처한 사진이었다.
이 게시물이 올라온 후, 방 의장의 우측에서 걷는 여성이 과즙세연이라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그는 최근 자신의 SNS에 미국 LA 할리우드와 말리부 해변 등을 방문해 찍은 사진을 올렸는데, 해당 사진 속 헤어스타일과 복장이 방 의장과 함께 포착된 모습과 일치한다는 것이 근거다.
하이브 측은 이 사진 속 남성이 방 의장이 맞는다는 것은 확인했다. 함께 있는 여성들에 대해서는 “지인이 모이는 자리에서 두 여성 중 한 명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과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을 준 바 있다”면서 “이후 두 사람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서 예약해주고 안내해줬다”고 밝혔다.
한편 2000년생인 BJ과즙세연은 지난 2019년부터 BJ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6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더 인플루언서’에도 출연했다.
안진용 기자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