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랑풍선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겨울 장거리 여행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홈페이지 내에 준비된 여행 관련 5가지 체크 리스트를 통해 결과에 따라 △LEVEL1. 여행 꿈나무 △LEVEL2. 여행꾸러기 △LEVEL3. 여행탐험가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눠 여행지를 추천한다.
우선 ‘LEVEL1. 여행꿈나무’ 카테고리에서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에 많이 노출돼 관심을 받고 있는 ‘스페인&포르투갈 9일’ 상품을 추천한다. 이 상품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 스페인 바르셀로나 직항 왕복 탑승으로 편안한 비행 경험을 제공하며, 전 일정을 1∼2급 호텔에서 숙박한다.
전용 차량을 이용해 안전하게 여행지로의 이동이 가능하며 그라나다의 상징이자 이슬람 문화의 걸작으로 불리는 ‘알함브라 궁전’과 지중해가 내려다보이는 ‘구엘공원’, 세계 3대 대성당 중 하나인 ‘세비야 대성당’ 등 핵심 관광지 내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다.
‘LEVEL2. 여행꾸러기’에서는 자녀와 함께 최고의 교육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미동부 아이비리그 10일’ 상품을 선보인다. 에어프레미아의 뉴욕 직항 노선을 왕복 탑승하며 ‘노팁 노옵션’으로 고객 부담을 없애고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고 노랑풍선은 설명했다.
이 밖에도 ‘LEVEL3. 여행탐험가’에서는 아시아나항공 카이로 왕복 직항과 전일정 5성 호텔 숙박 및 이집트 신전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카르낙 신전’, 고대 세계에서 가장 완벽하게 보존돼 있는 유물로 불리는 ‘호루스 신전’ 등을 살펴볼 수 있는 ‘이집트 9일’ 상품을 준비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대비해 장거리 여행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준비했다"며 "기획전 내에 있는 체크 리스트를 통해 여행 수준을 파악하고 이에 맞게 알맞은 여행 계획을 세우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