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도봉구에 따르면 이번 공모는 지난 21일부터 내달 6일까지 진행되며 도봉구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주제는 임신·출산, 아동·양육, 주거·환경의 3개 분야다. 세부적으로 임신·출산 분야에서는 출산환경 개선·건강관리 지원·인프라 개선 방안을, 아동·양육 분야에서는 유연한 보육 시스템·경제적 지원 확대·양육환경 개선 방안을, 주거환경 분야에서는 기존 주거지 활용제고·주거환경 개선·노후지역 개발 활성화에 대한 방안을 제안받는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도봉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공모 안내문을 참고해 공모 제안서를 작성한 후 e메일(tv0916@dobong.go.kr), 등기우편 또는 방문 접수(도봉구청 5층 기획예산과)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제안은 주관부서 검토를 거치고 이후 제안심사 실무위원회 및 제안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채택 여부가 결정된다. 심사등급에 따라 최고 300만 원(금상)부터 30만 원(노력제안)의 시상금이 수여되며 최종 심사 결과는 12월 발표된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도봉구 미래에 활력을 불어넣을 참신한 아이디어가 다수 발굴되기를 기대한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승주 기자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