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육각형 아이돌’을 표방하는 휘브(WHIB)가 컴백을 앞두고 촘촘한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는 1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싱글 앨범 [BANG OUT(뱅 아웃)]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오는 4월 9일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이 스케줄러는 레트로한 게임팩 디자인을 떠오르게 하는 강렬한 색감과 거친 질감의 디자인으로 시선을 끌었다. 마치 레이싱 게임을 연상시키는 바이크 및 헬멧 이미지와 ‘HOP ON FOR AN UNSTOPPABLE RIDE!’ 등의 문구가 인상적이다.
휘브는 오늘(20일) 네 번째 싱글 앨범 ‘BANG OUT’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후 24일부터 4월 3일까지 콘셉트 포토와 무빙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어 4월 6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박차를 가한 뒤, 8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 9일 앨범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한편 휘브는 지난해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에서 ‘AAA 포커스상’을 수상하며 ‘5세대 루키’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오는 22일 휘브는 태국 방콕 썬더돔에서 열리는 ‘골든웨이브 인 방콕’에 출격한다.
안진용 기자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