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침실 인테리어 완성에 도움을 주는 매트리스·프레임 신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신규 매트리스를 생활 방식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5종(윌리엄 J 하드, 윌리엄 J 미디엄·하드, 듀얼 드림, 듀얼 코지, 온리 드림)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프레임의 경우 네 가지 타입(패브릭 템바보드 프레임, 호텔식 패브릭 프레임, 미니멀 프레임, 쿠션형 헤드보드 프레임)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윌리엄 J’ 매트리스는 고품질의 삼중 프리미엄 원단 적용으로 편안함과 안전성을 동시에 제공하며 가벼우면서도 단단한 티타늄 포켓 스프링으로 강력한 지지력을 갖고 있다. 또한 고탄성 9존(Zone) 밸런스 폼과 고밀도 메모리 폼으로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이중·삼중 프리미엄 원단에 들어간 리넨 원단의 경우 이용자의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해 쾌적함을 높여주는 고급 소재로 알려져 있다. ‘윌리엄 J’ 매트리스는 총 두 가지 타입으로 탄탄한 착와감의 하드타입과 부드러운 착와감을 지닌 미디엄·하드 타입이 있다.
‘듀얼 드림’은 친환경 모달 원단과 항균, 소취 원단이 사용되어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우수한 통기성의 엘라스틱 폼이 편안한 착와감을 제공해 숙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듀얼 코지’의 경우 부드러운 촉감과 내구성이 강한 고밀도 삼중직 니트 원단이 적용됐다. ‘온리 드림’은 커버 분리 기능으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이예린 기자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