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엑소(EXO)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이 새 타이틀곡 ‘Elevator’로 돌아온다.
소속사 INB100(아이앤비백)은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백현의 미니 5집 ‘Essence of Reverie(에센스 오브 레버리)’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백현의 신보 타이틀곡은 ‘Elevator(엘리베이터)’다. 이외에도 정식 발매 전인 오는 15일에 깜짝 선공개를 앞둔 ‘Chocolate(초콜릿)’을 비롯해, ‘Lemonade(레몬에이드)’, ‘Love Comes Back(러브 컴스 백)’, ‘No Problem(노 프로블럼)’, ‘Black Dreams(블랙 드림즈)’, ‘Late Night Calls(레이트 나이트 콜즈)’ 등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된다.
여기에 앨범의 공식 캐릭터 ‘Kkuru Jam(꾸르 잠)’의 캐릭터 설명도 함께 공개됐다.
백현의 미니 5집 ‘Essence of Reverie’는 현실과 이상의 경계에 선 백현에 대해 표현하고자 하는 앨범이다.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 백현이라는 본질을 바탕으로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미래상에 대한 고찰을 상징화해 표현한 점이 인상적”이라고 전했다.
한편, 백현의 미니 5집 ‘Essence of Reveri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 첫 솔로 월드 투어 ‘Reverie’의 서울 공연 일반 예매는 오늘(12일) 오후 7시에 시작된다.
안진용 기자주요뉴스
이슈NOW
-
관련기사
57[속보]이 대통령 ‘잘할 것’ 65%·‘잘못할 것’ 24%…민주 45%·국힘 23%-NBS
[속보]이재명 시계 만든다…李 “제작 지시, 기대해주셔도 좋다”
-
관련기사
27尹 오늘 2차 소환 불응…경찰 “일과 끝날 때까지 기다릴 것”
‘비화폰 삭제 의혹’ 尹 전 대통령, 경찰 소환조사 불응 방침
-
관련기사
104‘안미경중’ 경고 이어… 미, 이재명 대통령에 ‘中 거리두기’ 요구
투표율 79.4%, 1997년 이후 최고치… 광주 83.9%로 1위·제주 74.6% 최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