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B1A4(비원에이포)와 온앤오프(ONF)가 합동 콘서트로 타이베이를 찾는다.
B1A4와 온앤오프는 오는 6월 21일 타이베이 국제회의센터(TICC)에서 합동 콘서트 ‘B1A4 & ONF CONCERT ’FLY WITH LIGHT‘ IN TAIPEI’(FLY WITH LIGHT)를 개최한다.
‘FLY WITH LIGHT’는 WM엔터테인먼트 소속인 두 팀이 해외 합동무대를 펼치는 특별한 프로젝트다.
올해 데뷔 14주년을 맞은 B1A4는 ‘잘자요 굿나잇’, ‘이게 무슨 일이야’, ‘SOLO DAY’, ‘영화처럼’, ‘REWIND’ 등의 대표곡으로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아 왔다. 지난해 11월에는 타이베이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굳건한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2017년 데뷔한 온앤오프는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 ‘스쿰빗스위밍 (Sukhumvit Swimming)’, ‘Bye My Monster’ 등으로 주목받았다. 지난 2월 발표한 정규 2집 Part.1 ‘ONF:MY IDENTITY’로는 초동 기록을 경신하고 타이틀곡 ‘The Stranger’로 음원 차트와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한편, B1A4와 온앤오프의 타이베이 합동 콘서트 ‘FLY WITH LIGHT’의 티켓은 오는 24일 오전 11시(현지시간) Ticket Plus를 통해 판매된다.
안진용 기자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