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트와이스의 일본 베스트 5집이 현지 레코드 협회 골드 디스크 골드 인증을 획득했다.
일본 레코드 협회가 1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바에 따르면, 트와이스가 지난 5월14일 발매한 일본 다섯 번째 베스트 앨범 ‘#TWICE5’(해시태그트와이스5)는 2025년 5월 기준 누적 출하량 10만 장을 달성한 앨범에 부여하는 골드 디스크 골드 인증을 획득했다.
더불어 4월 기준 정규 2집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의 타이틀곡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가 누적 재생 횟수 2억 회를 돌파해 일본 레코드 협회 스트리밍 부문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2023년 4월 ’Feel Special‘(필 스페셜), 2024년 4월 ’The Feels‘(더 필즈)에 이어 세 번째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추가했고, 해당 인증을 가장 많이 획득한 K-팝 걸그룹으로 거듭났다.
트와이스는 최근 8월 27일 일본 여섯 번째 정규 앨범 ‘ENEMY’(에너미) 발표 소식을 전했다. 7월 11일 정규 4집 ‘THIS IS FOR’(디스 이즈 포) 발매한다. 7월 19일과 20일에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여섯 번째 월드투어 <THIS IS FOR>의 포문을 연다. 기세를 몰아 오는 8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열리는 대규모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헤드라이너로 출격한다.
안진용 기자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