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VVUP(비비업·킴, 팬, 수연, 지윤)은 새 디지털 싱글 ‘Giddy Boy(기디 보이)’를 발표했다.
20일 정오 공개된 ‘Giddy Boy’는 다이내믹한 베이스와 드럼 비트 위에 화려한 신스 사운드가 더해진 댄스팝 트랙이다. 특히, 멤버 팬(paan)이 작사에 참여해 VVUP만의 하이틴 감성을 더욱 짙게 녹여냈다. 아울러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라이언 전(Ryan Jhun)이 작곡과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미국 LA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됐다. 안무에는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출신 송희수와 Aeina가 힘을 보탰다.
‘Giddy Boy’는 VVUP이 전작인 스페셜 싱글 ‘4 Life’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VVUP은 지난해 4월 첫 싱글 앨범 ‘Locked On’으로 가요계 데뷔와 함께 미국, 영국 등 해외 아이튠즈 K-팝 차트에 진입하며 음악적 가능성을 입증했다. 나아가 VVUP은 ‘Giddy Boy’를 통해 전 세계 리스너들과의 접점을 넓히며, ‘글로벌 루키’로서의 입지를 한층 공고히 할 예정이다.
한편, VVUP은 같은 날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 무대에 오른다. VVUP은 다음 날인 21일에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제34회 서울가요대상’에 참석한다.
안진용 기자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