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도곡라운지 전경
국내 안마의자 업계 양대산맥인 바디프랜드와 세라젬이 추석 연휴에도 대규모 행사 등으로 손님 몰이에 나선다.
바디프랜드는 가족들과 ‘헬스케어로봇’을 체험하고자 하는 방문자들을 위해 명절 연휴에도 전국 159개 직영 라운지에서 정상 영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 당일인 6일에는 서울 송파, 경기 수원, 인천 청라, 부산 해운대 등을 포함한 대표 라운지 55곳이 문을 연다.
연휴 기간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찾으면 명절 선물로 각광받는 ‘헬스케어로봇’ 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할인은 물론, 효도 지원금, 더 케어 서비스, 고급 사은품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이 뒤따르는 ‘소원대로 더 드림 프로모션’을 통해서다.
주요 헬스케어로봇 제품 선택 시 90만원 상당의 제품관리 전문 출장 서비스인 ‘더 케어 서비스-프리미엄’이 무상 지원되며, 31만 원 상당의 천연대리석 와인홀더 세트도 함께 증정 받는다. 선납금과 제휴카드 할인, 환승 보상 혜택 등을 종합하면 최대 328만 원에 달하는 혜택을 가져갈 수 있다. 스테디셀러 의료기기를 구매할 경우에도 최대 9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라젬은 대표 제품인 ‘마스터 V 컬렉션’ ‘파우제 M 컬렉션’에 풍성한 혜택을 담은 ‘2025 추석 대제전’을 마련했다.
주력 제품인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은 허리와 어깨 통증 완화에 초점을 맞췄다. 부모 세대는 물론 장시간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현대인에게도 적합하다.세라젬은 마스터 V11을 비롯해 V9·V7·V4까지 라인업을 완성하며 폭넓은 선택지를 제시하고 있다.
마스터 V11은 항공기 1등석을 연상시키는 프라이빗한 공간감과 앉은 자세·누운 자세 모두에서 정밀한 관리를 구현하는 듀얼 포지션 시스템을 갖췄다. 마스터 V9은 목부터 골반까지 이어지는 척추 전체 회전 마사지로 입체적이고 깊이 있는 경험을 제공해 부모님은 시원한 관리 효과를, 자녀 세대는 프리미엄 홈 헬스케어를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스터 V 컬렉션 전 제품 구매 시 일시불 기준 최대 60만 원 할인과 사은품이 제공돼, 최대 140만 원 규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안마가전은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일 뿐 아니라 전 세대가 활용할 수 있는 고마진 제품군”이라며 “이번 추석 대제전을 통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조건으로 건강 관리 가전을 마련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예린 기자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