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는 추석 연휴를 맞아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진에어 제공
진에어는 추석 연휴를 맞아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진에어 제공

진에어, 선물 증정하고 기내 퀴즈 이벤트도 마련

티웨이, 최대 25% 등 인기 노선에 할인코드 적용

추석 연휴를 맞아 국내 항공사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에어는 여행객들에게 풍성하고 즐거운 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기내 및 공항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에어는 5일 김포공항 국내선 탑승구에서는 일부 항공편 탑승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전달한다. 이날 LJ659편(김포~포항), LJ651편(김포~사천), LJ505편(김포~제주), LJ655편(김포~울산) 탑승객에게는 전통 명절 간식인 약과 등을 증정한다. 또 진에어의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 지니홈배송에 입점한 브랜드 야다와의 협업을 통해 화장품 샘플이 추가로 제공된다.

추석 당일인 6일에는 기내 유소아 전문 케어 특화팀 ‘키즈 마스터’ 객실승무원들이 승객들을 맞이한다. LJ655편(김포~울산) 기내에서는 한가위 카드 찾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드를 찾은 승객에게는 소정의 경품이 주어지고 탑승객 전원에게도 약과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9일 한글날에는 LJ301(인천~삿포로)편에서 드로잉 특화팀인 ‘지니 그라피’ 객실승무원이 순우리말 퀴즈를 통해 직접 그린 캘리그라피 등을 증정한다.

진에어는 “추석을 맞아 진에어와 함께 고향을 찾거나 여행을 떠나시는 고객분들이 더욱 즐겁고 편안하게 이동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과 더불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티웨이항공 항공기.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 항공기.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은 이달 9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추석 기간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은 유럽, 미주, 대양주, 일본, 동남아, 동북아, 중앙아 등 총 54개 국제선이다. 탑승 기간은 이달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로 노선별로 상이하다. 항공권 예매 과정에서 프로모션 대상 노선과 날짜를 선택하고 할인코드 ‘FLYOCT ’를 입력하여 조회하면 운임에 즉시 반영된다.

지역별 최대 할인율은 ▲동남아 최대 25% ▲중앙아 최대 20% ▲일본 최대 20% ▲동북아·유럽·미주 최대 13% ▲대양주 최대 12%다. 일부 노선은 탑승 시기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질 수 있다.

아울러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 시에는 10만 원 쿠폰팩과 회원 전용 특가, 앱 시크릿 할인 쿠폰, 특가 항공권 알림 서비스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적용 노선 및 자세한 운항 스케줄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운임으로 가을부터 내년 초까지의 해외 여행을 미리 준비하실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은 실속 있는 운임과 편리한 스케줄로 고객 선택권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이정민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