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조동익 손잡고 오늘(21일) 신곡 발매

기사 정보
문화일보
입력 2023-05-21 11:29
기자 정보
안진용
안진용
기사 도구
프린트
댓글 0
폰트
공유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성시경 Blooming Today 앨범 커버



가수 성시경의 신곡 Blooming Today(블루밍 투데이)가 오늘(21일) 오후 6시 멜론, 플로(FLO), 지니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Blooming Today’는성시경의 목소리로 스치는 추억이 아닌 오래도록 함께하고 싶은 연인의 사랑을 담은 노래다. 하나의 곡을 두 명의 가수가 각각 A, B 버전으로 발매하는 투트랙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 트랙A 버전이다. 대한민국 대중 음악계의 거장 조동익이 작곡, 조동희가 작사했다.

작사를 맡은 조동희 최소우주 대표는 "이 곡의 가사 중 킬링 포인트는 마지막 ‘My Love’"라면서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영어보다는 한국어를 선호하는 편인데, 성시경 씨의 목소리로 내뱉는 사랑 고백은 ‘My Love’가 조화롭다고 생각해 드물게 영어 가사를 넣었다"고 말했다.

음원 공개와 함께 21일 18시, Blooming Today 뮤직비디오도 투트랙 프로젝트(TWO TRACKS PROJECT)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나른한 봄날, 빨래방을 배경으로 일상을 보내는 연인들의 로맨틱한 모습을 담았다.

한편, ‘Blooming Today’ 트랙B는 성시경과 다른 경력, 장르, 성별의 뮤지션이 참여할 예정이며, 오는 6월 발매된다.

안진용 기자
주요뉴스
기사 댓글

AD
AD
count
AD
AD

ADVERTISEMENT

서비스 준비중 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