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태용, 6월 5일 솔로 데뷔 기념 쇼케이스 개최

기사 정보
문화일보
입력 2023-05-25 09:17
기자 정보
안진용
안진용
기사 도구
프린트
댓글 0
폰트
공유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NCT 태용 첫 미니앨범 SHALALA 티저 이미지

그룹 NCT 태용(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솔로 데뷔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태용은 솔로 데뷔 당일인 6월 5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에스제이쿤스트할레에서 ‘‘샤랄라 (SHALALA)’ Showcase - CODE : Stage’(‘샤랄라 (SHALALA)’ 쇼케이스 - 코드 : 스테이지)를 열고 팬들과 함께 솔로 데뷔를 기념한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은 태용이 제작 과정 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직접 들려주고 싶은 음악을 담은 만큼, 쇼케이스 역시 태용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무대’를 보여주고자 하는 의미를 담아 ‘CODE : Stage’라는 타이틀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태용은 이번 쇼케이스에서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샤랄라 (SHALALA)’는 물론 수록곡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하며, 솔로 데뷔 소감과 앨범 제작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더불어 이날 쇼케이스 현장은 유튜브 및 틱톡 NCT 채널과 아이돌플러스를 통해 생중계되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태용 첫 미니앨범 ‘SHALALA’는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안진용 기자
주요뉴스
기사 댓글

AD
AD
count
AD
AD

ADVERTISEMENT

서비스 준비중 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