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호주 최대 빛 축제서 차별화 브랜드 경험 제공

기사 정보
문화일보
입력 2023-05-26 11:00
기자 정보
이승주
이승주
기사 도구
프린트
댓글 0
폰트
공유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사진1]LGE_비비드 시드니 ‘MoodUP by LG’ 전시관 비비드 시드니 2023 공식파트너로 참가한 LG전자가 축제 현장에 꾸민 ‘MoodUp by LG’ 전시관. LG전자 제공



LG전자가 호주 시드니에서 다채로운 색상과 빛이 어우러진 LG전자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LG전자는 내달 17일까지 호주 시드니 도심 곳곳에서 열리는 호주 최대 빛 축제 ‘비비드 시드니 2023’에 공식 파트너로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비비드 시드니는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하는 호주 최대 빛 축제다. 지난해 관람객 수는 약 260만 명이었다. 축제 기간에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 브릿지를 비롯, 호주 시드니의 주요 명소를 다양한 조명과 조형물이 화려하게 물들여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LG전자는 이번 축제에서 호주 출시를 앞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 냉장고를 알리기 위해 전시관을 선보인다. 비비드 시드니 관람명소 중 하나인 서큘러 키(Circular Quay) 부두에 마련된 전시관은 가로 11m, 높이 4m의 대형 발광다이오드(LED) 디스플레이로 꾸며져 눈길을 끈다.

전시관 안의 LED 터널에선 무드업 냉장고 문 패널을 연상시키는 이미지를 띄워 관람객들이 무드업 냉장고에 둘러싸인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또 관람객들은 전시관에 전시된 무드업 냉장고 실물을 출시 전에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승주 기자
주요뉴스
기사 댓글

AD
AD
count
AD
AD

ADVERTISEMENT

서비스 준비중 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