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상반기 ‘창고 대개방’…최고 50% 할인

  • 문화일보
  • 입력 2023-06-01 07:05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가 6월 한 달 간 진행하는 ‘2023년 상반기 창고 대개방’ 행사를 모델이 소개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할인 상품 규모 평소보다 두 배 확대

롯데하이마트는 6월 한 달 간 ‘2023년 상반기 창고 대개방’ 행사를 열고 에어컨, TV 등 제품을 최고 50%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할인 상품 규모를 평소 대비 두 배가량 확대했다. 우선 최근 기온이 오르며 수요가 늘고 있는 에어컨 인기 제품을 혜택가에 판매한다. 삼성전자 ‘무풍갤러리’, LG전자 ‘오브제컬렉션 휘센타워’, 캐리어 ‘에어로’ 에어컨 행사 상품 구매 시 최고 20% 상품 할인과 함께 모바일상품권, 캐시백 추가 증정 등 최대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TV, 냉장고 등 이사·혼수 가전 기획전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Neo QLED 8K’, LG전자 ‘울트라HD’ TV 행사상품 구매 시 상품 할인과 함께 최고 70만 원을 모바일상품권, 엘포인트 등으로 추가 제공한다. 이날부터 12일까지는 LG전자 ‘디오스 오브제 컬렉션’, 삼성전자 ‘비스포크’ 등 냉장고 행사상품 구매 시 상품 할인과 함께 캐시백, 카드 청구할인 등 최고 20만 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주방·생활 가전도 최고 50% 할인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테팔 헤어드라이기, 믹서기, 에어프라이기 행사상품을 상품 할인은 물론 추가 할인 혜택을 포함해 총 50%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정보기술(IT) 가전도 상품 할인에 더해 모바일상품권, 엘포인트 증정 등 각종 혜택을 더해 최고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9’ 구매 시 상품 할인과 함께 모바일상품권, 엘포인트 등 6만 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매주 주말에는 삼성전자 ‘에어드레서’, ‘비스포크 제트봇’, 쿠쿠전자 ‘건타입 청소기’ 등 행사 상품에 최고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행사와 함께 오는 11일까지 ‘소문내기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창고 대개방 행사’ 이미지와 필수 해시태그를 개인 SNS, 카페, 블로그 등에 게시한 후 댓글로 이벤트 참여를 확인할 수 있는 링크와 ‘참여하기’를 남기면 된다. 참여자 1000명에게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고물가 시대에 가계 부담을 낮추고자 올해 들어 가장 많은 물량으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김호준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