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에 인터 서버 콘텐츠 ‘타루크 기지’ 업데이트

  • 문화일보
  • 입력 2023-09-20 14:53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 신규 인터 서버 콘텐츠를 추가하고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추가된 ‘타루크 기지’는 기존 ‘모리아 기지’에 포함됐던 ‘증명의 전장’과 신규 맵 ‘시련의 전장’으로 구성됐다. 시련의 전장은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전장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전투력에 상관없이 다른 서버의 이용자들과 만나 경쟁하며 성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소개했다. 시련의 전장에서는 기존 모리아 기지 내 던전들보다 더 가치가 높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일반 혹은 특수 몬스터를 처치하면 R등급 스킬 교본, 슈트 승급 핵심 재료 ‘퀀텀 코어’ 등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추석을 앞두고 오는 26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5일 22시까지 매일 점심(12~14시), 저녁(17~19시), 밤(20~22시) 세 번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으로 추석 이벤트 제작식에 사용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하루 총 6개 지급한다. 획득한 재료 아이템은 2종의 이벤트 제작식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아레스의 타루크 기지 업데이트 및 추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레스’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승주 기자
이승주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