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팬클럽 ‘에이티니’ 창단 5주년 맞아 깜짝 등장

  • 문화일보
  • 입력 2023-11-19 10:12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에이티즈_팬클럽_창단_5주년[제공=KQ]



그룹 에이티즈(ATEEZ)가 공식 팬클럽 창단 5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했다.

지난 17일 공식 팬클럽 ‘에이티니(ATINY)’ 창단 5주년을 기념해 에이티즈는 팬들 만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이자 이를 축하하는 날인 ‘에이티니 데이(ATINY DAY)’를 마련했다.

에이티즈는 자신들의 섬에 팬들이 놀러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테마의 콘텐츠인 ‘하이파이브 빌리지(Hi-! Five Village)’를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깜짝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 서울 홍대의 한 카페에 깜짝 등장해 팬들과 대면했다. 이들은 팬들과 가까이서 만나 손바닥을 마주치는 하이터치회를 진행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쌓은 것은 물론 꽃과 케이크, 엽서 등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선물을 전하며 ‘에이티니 데이’를 자축했다.

이날 오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함께 실시간 소통을 이어간 에이티즈는 "처음 ‘에이티니’라는 이름이 만들어졌을 때가 아직도 생생히 생각나는데 벌써 5년이 됐다.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에이티니 덕분에 좋은 추억들을 많이 쌓았다. 지금처럼 에이티니와 함께 지내면서 오랫동안 행복한 추억 만들고 싶다. 항상 감사하고 5년 동안 우리 에이티즈를 응원해 주고 멋지게 성장시켜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라는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이티즈의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 FIN : WILL)’은 12월 1일 오후 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진용 기자
안진용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