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美 NBC ‘켈리 클락슨 쇼’ 출연…‘Deja Vu’ 공개

  • 문화일보
  • 입력 2024-04-04 11:23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NBC 인기 프로그램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출연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3일(현지시간) 방송된 ‘켈리 클락슨 쇼’에서 최근 발매한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의 타이틀곡 ‘Deja Vu’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켈리 클락슨 쇼’는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켈리 클락슨이 진행하는 토크쇼로, 미국 최고 권위의 TV 시상식인 에미상(Emmy Awards)을 3차례 수상한 인기 토크쇼 중 하나이다. 투모로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022년 5월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의 타이틀곡 ’Good Boy Gone Bad‘ 무대를 선보인 이후 약 2년 만에 두 번째로 이 쇼에 출연했다.

켈리 클락슨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가리켜 "다음 게스트는 지구상에서 가장 유명한 K-팝 그룹 중 하나"라고 소개한 뒤 "이들은 높은 글로벌 위상을 얻으며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2023 MTV Video Music Awards)‘에서 수상하고 헤드라이너로 ’롤라팔루자(Lollapalooza)‘ 무대에 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6일 tvN에서 방송되는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하고 ’짐종국‘, ’잇츠라이브‘, ’Performance37‘, ’아이돌 인간극장‘, ’돌박이일‘ 등 다양한 웹 예능에 참여한다.

안진용 기자
안진용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