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단백질식품 ‘프로티원’ 지그재그 입점

  • 문화일보
  • 입력 2024-05-16 15:18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티원 제품 사진. 앳홈 제공



앳홈은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이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 입점한다고 16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무신사, 에이블리와 함께 국내 3대 패션 앱으로 꼽힌다.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327만 명에 이른다. 주 고객이 2030 여성으로 프로티원의 핵심 타깃과 일치해 이번 입점으로 매출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앳홈은 프로티원의 지그재그 입점을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일에는 지그재그 앱에서 라이브 방송을 열고 정상가의 최대 52% 할인 혜택과 함께 방송 중 이벤트를 통해 프로티원 제품·상품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프로티원은 2021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30만 통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앳홈에 따르면 지난해 7월 히알루론산, 피쉬콜라켄, 엘라스틴 등 여성을 위한 부원료를 넣은 여성 맞춤형 단백질 셰이크로 리브랜딩해 출시한 이후 여성 구매율이 9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여성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명현 프로티원 BM은 "올리브영 입점 후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여러 채널로부터 입점 제안이 이어지고 있다"며 "더 많은 분들이 프로티원과 함께 영양의 균형을 챙기며 건강한 몸을 만드실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지웅 기자
박지웅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