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 계명대 동산병원에 취약계층환자 의료비 기부

  • 문화일보
  • 입력 2024-06-10 15:16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 회원들. 계명대 동산병원 제공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매년 기부 약속 지켜



대구=박천학 기자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이 취약계층 소아암 및 저소득층 환자들을 위해 계명대 동산병원에 700만 원을 기부했다.

계명대 동산병원은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이 임영웅의 생일(오는 16일)을 맞아 의료비를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은 지난해에도 취약계층환자를 위해 900만 원을 기부했다.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은 매년 계명대 동산병원에 취약계층환자를 위한 의료비 지원을 약속한 바 있다.

기부에 참여한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 회원은 "임영웅 가수의 뛰어난 실력과 퍼포먼스, 그리고 팬들을 위해 아낌없이 배려하는 모습에서 그가 가진 사랑과 진심에 더 큰 감동과 행복을 느꼈다"며 "늘 뒤에서 묵묵히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는 임영웅 가수의 행보를 응원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우리 사회가 나눔과 배려를 통해 더 밝고 희망찬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영웅시대가 항상 응원하겠다"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박천학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