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와 침상 기능 동시에” 바디프랜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인기

  • 문화일보
  • 입력 2024-06-17 15:40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 체어베드 헬스케어로봇 ‘에덴’. 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는 지난 2월 선보인 제품인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EDEN)’이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바디프랜드가 현재 판매하고 있는 제품 중 헬스케어로봇의 비중이 65%에 달하며 에덴이 그중 20%를 차지하고 있다.

에덴은 업계에서 침상형 온열기로 불리는 마사지베드와 안마의자로 불리는 마사지체어 두 종류로 분류됐던 제품군을 하나로 합쳤다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끌었다. 각각의 장점은 계승하면서 단점은 보완해 누워서도 앉아서도 마사지가 자유자재로 가능토록 했다.

에덴은 마사지베드와 비교해 팔, 다리를 포함한 전신 마사지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로보틱스테크놀로지 중 하나인 ‘액티브 암 테크놀로지’(Active Arm Technology)를 통해 팔과 상체 부위를 각각 독립적으로 움직이며 마사지할 수 있다. ‘플렉서블 SL 프레임’(Flexible SL Frame) 기술로 일체형 프레임이 유연하게 움직이면서 침상 형태와 의자 형태를 자유롭게 오가며 팔 부위를 당겨주고 팔 스트레칭 동작을 이끌어 낸다.

또한 에덴은 목, 어깨를 포함한 등과 허리 마사지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손 지압 자석 패드와 52개의 에어 포켓이 손끝, 발끝을 지압해 주며 시원한 안마가 가능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에덴은 마사지체어와 마사지베드 사이에서 고민하던 소비자들을 위해 두 제품의 장점만을 모아 한 대로 구현한 제품이다"라며 "안마의자를 넘어선 헬스케어로봇으로의 패러다임 대전환을 위해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한 각종 헬스케어로봇 제품을 출시하면서 업계 성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박지웅 기자
박지웅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