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7월 12일 정규 2집 ‘ROMANCE : UNTOLD’로 컴백

  • 문화일보
  • 입력 2024-06-17 15:50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엔하이픈_ROMANCE _ UNTOLD LOGO TRAILER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오는 7월 12일 두 번째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7일 0시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정규 2집 ‘ROMANCE : UNTOLD’ 발매 일정을 공지했다. 이에 따르면 ‘ROMANCE : UNTOLD’는 내달 12일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엔하이픈은 ‘ROMANCE : UNTOLD’를 통해 앨범 서사의 새로운 챕터를 연다. 이들은 그간 ‘BORDER’, ‘DIMENSION’, ‘MANIFESTO’, ‘BLOOD’ 시리즈를 거쳤다. 경계를 넘은 소년이 다면적 세계를 마주한 뒤 자신만의 답을 찾아 동 세대에게 선언하고, 피로 연결된 운명공동체인 ‘너’를 위한 희생을 각오하는 이야기를 전해왔다.

한편 엔하이픈이 정규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약 2년 9개월 만이다. ‘ROMANCE : UNTOLD’의 예약 판매는 오늘(17일) 오전 10시에 시작되며, 온·오프라인 판매처 및 앨범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추후 위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진용 기자
안진용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