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콘서트보러 극장 가자…‘탁쇼2’ 18일 CGV 개봉

  • 문화일보
  • 입력 2024-07-09 08:43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영탁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실황을 오는 18일부터 CGV에서 볼 수 있다.

CGV는 ‘2023 영탁 단독 콘서트 : 탁쇼2’를 단독 개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연 실황은 지난 2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KSPO돔에서 진행한 ‘2023 영탁 단독 콘서트 -앵콜’을 영상화했다. 이는 지난해 폭발적 반응을 얻었던 ‘2023 영탁 단독 콘서트 의 서울 앙코르 공연이다.

이번에 개봉되는 공연 실황은 영탁이 전 세계를 여행하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꾸며졌다. 영탁은 나라별로 장르와 분위기가 다른 노래 스타일을 선보인다. ‘폼 미쳤다’, ‘찐이야’ 등 그의 히트곡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다.

이번 공연 실황은 전국 80여개 극장에서 개봉한다. 개봉 1주차 및 무대인사 예매는 오는 10일 열린다.

CGV는 또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봉 기념 홀로그램 포스터, 영탁의 다양한 무대 착장을 활용한 특전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무대인사, 싱어롱 상영회 등의 이벤트들도 마련돼 있다.

이정국 CJ CGV ICECON사업팀장은 "지난해 ‘2022 영탁 단독 콘서트: 탁쇼’에 이어 올해도 영탁 콘서트를 CGV에서 선보인다"며 "극장에서 영탁의 노래를 들으며 무더위를 피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CGV는 영탁 콘서트 외에도 10일 배우 박은빈 팬 콘서트 실황, 24일 이준호 콘서트 실황을 개봉한다.

이정우 기자
이정우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