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교훈 강서구청장, “행정·복지 현장에서 소중한 진로 탐색의 시간 가지길”

  • 문화일보
  • 입력 2024-07-11 17:20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1일 오전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4년 여름방학 대학생 행정·복지체험단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강서구청 제공



서울 강서구, ‘2024년 여름방학 대학생 행정·복지체험단 오리엔테이션’ 개최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1일 2024년 여름방학 대학생 행정·복지체험단을 격려하고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했다.

구는 이날 오전 구청 대회의실에서 ‘2024년 여름방학 대학생 행정·복지 체험단 오리엔테이션’을 열고 근로 조건과 근무 유의사항 등을 전달했다.

이번에 선발된 50명의 대학생 행정·복지 체험단은 8월 7일까지 구청, 동주민센터, 종합사회복지관 등에서 민원 안내, 자료 수집, 업무 보조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진교훈 구청장은 "높은 경쟁률을 뚫고 보람찬 여름방학을 보내기 위해 이 자리에 모인 체험단 여러분이 대견스럽다"며 "동 주민센터, 종합사회복지관 등 행정·복지 최일선에서 근무하며 본인의 진로를 고민하고, 자치행정의 역할과 바람직한 방향을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지역 학생들에게 다양한 사회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두 차례 방학 기간 동안 대학생 행정·복지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다.

김윤림 기자
김윤림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