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25일부터 파리서 ‘코리아하우스’ 연다… 홈페이지도 오픈

  • 문화일보
  • 입력 2024-07-11 11:04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24 파리올림픽 기간 운영할 코리아하우스. 대한체육회 제공



대한체육회가 오는 25일부터 프랑스 파리에서 운영할 코리아하우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11일 대한체육회에 따르면 2024 파리올림픽 기간 파리에서 오픈하는 코리아하우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코리아하우스는 체육회가 국제 종합대회 때 국내 유치 대회 홍보나 국제스포츠 교류 목적 등을 위해 열어 온 공간이다.

대한체육회는 파리올림픽은 문화와 예술의 도시인 파리에서 열리는 만큼 코리아하우스를 대한민국 스포츠와 문화, 관광, 음식, 예술 콘텐츠를 전 세계에 알리는 국제 스포츠외교 활동의 장으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코리아하우스는 오는 25일부터 8월 11일까지 파리 시내 메종 드 라 시미에서 운영된다. 코리아하우스에선 다양한 분야의 ‘K-콘텐츠’를 접할 수 있으며, 전통 공연이나 발레 공연 등 비상설 프로그램이 개최된다.

대한민국 선수단을 위한 단체 응원전이나 메달리스트 기자회견 등도 진행되며, 우리나라 음식과 음료, 코리아하우스 전용 굿즈도 판매된다. 코리아하우스는 입장권이 있어야 이용할 수 있으며, 입장권은 홈페이지로 예매할 수 있다.

윤성욱 대한체육회 사무총장은 "코리아하우스는 대한민국의 스포츠 외교를 세계에 알리는 중요한 플랫폼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이 코리아하우스를 방문해 대한민국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종호 기자
허종호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