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팅 개최한 BTS 슈가…“행복하고 좋았다”

기사 정보
문화일보
입력 2023-05-21 11:25
기자 정보
안진용
안진용
기사 도구
프린트
댓글 0
폰트
공유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슈가_Agust D ‘D-DAY Movie Night_현장 포토

팬미팅 개최한 BTS 슈가…"행복하고 좋았다"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슈가는 지난 20일 서울 마포구 누리꿈스퀘어에서 소규모 팬미팅 ‘Agust D ‘D-DAY: Movie Night’’을 개최했다. 이번 팬미팅은 월드투어를 펼치고 있는 슈가가 팬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고자 마련한 자리였다.

슈가는 오프닝으로 솔로 앨범 ‘D-DAY’의 타이틀곡 ‘해금’을 가창해 열기를 끌어올린 뒤 팬미팅을 찾은 팬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슈가는 근황부터 다양한 모습을 알아 보는 ‘TMI 토크’, 이번 팬미팅의 ‘Movie Night’ 콘셉트에 맞게 팬들과 함께하는 ‘해금’, ‘사람 Pt.2 (feat. 아이유)’ 뮤직비디오 감상회까지 다양한 주제로 토크를 펼쳤다.

팬미팅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각각 슈가의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었다. 슈가는 수록곡 ‘SDL’을 열창하며 2부를 열었고, 팬들과 드레스 코드를 맞춘 데 이어 다양한 게임과 팬들의 편지를 읽는 코너 등이 마련됐다.

슈가는 이날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손글씨가 담긴 편지와 콘셉트에 맞춘 영화 티켓을 선물했고 말미에는 럭키 드로와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슈가는 마지막으로 포토타임과 함께 "오늘 와 주신 아미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투어 중에 만나게 돼 정말 좋고, 가까이에서 많은 이야기를 한 것이 오랜만이라 행복했다. 좋은 기억만 갖고 돌아가시면 좋겠다"라는 인사말과 함께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한편, 슈가는 오는 26∼2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6월 2∼4일 일본 가나가와, 9∼11일 태국 방콕, 16∼18일 싱가포르, 24∼25일 서울에서 월드투어를 이어 간다.

안진용 기자
주요뉴스
기사 댓글

AD
AD
count
AD
AD

ADVERTISEMENT

서비스 준비중 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