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디, 오늘(24일) ‘Answer Answer’ 발매…양동근·이하이 지원사격

기사 정보
문화일보
입력 2023-05-24 08:57
기자 정보
안진용
안진용
기사 도구
프린트
댓글 0
폰트
공유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페디



프로듀서 페디(Padi)가 더블 싱글 ‘Answer Answer’로 돌아온다.

페디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더블 싱글 ‘Answer Answer (앤서 앤서)’를 발매한다.

‘Answer Answer’는 페디가 답을 찾아가는 여정과 더 많은 리스너들의 응답을 기다리는 과정에서 제작한 앨범이다. 해답을 찾지 못해 ‘답답’하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은 앨범명이 프로듀서로서 페디의 가장 솔직한 고민을 보여준다.

먼저 타이틀곡 ‘DO (두) (Feat. 이하이)’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답을 요구하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와 섹시한 느낌을 물씬 뿜어내는 페디표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인다. 또한, 비아이(B.I)가 작사·작곡에 참여하고, 이하이가 피처링을 맡았다. 음원과 함께 ‘DO’ 댄스 비디오도 이날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수록곡은 ‘OUTCASTAWAY (아웃캐스트 어웨이) (Feat. THAMA, YDG)’다. 곡명 ‘OUTCASTAWAY’는 따돌림받는 사람을 의미하는 ‘outcast (아웃캐스트)’와 조난자를 의미하는 ‘castaway (캐스트 어웨이)’의 합성어로, 사람들과 동떨어져 있는 것에 느끼는 답답함을 리드미컬한 멜로디로 풀어냈다. 따마(THAMA)와 양동근(YDG)의 서로 다른 메시지와 개성이 페디의 프로듀싱과 만나 음악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페디의 새 더블 싱글 ‘Answer Answer’는 오늘(2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안진용 기자
주요뉴스
기사 댓글

AD
AD
count
AD
AD

ADVERTISEMENT

서비스 준비중 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