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브, ‘Cut-Out’ 재킷 비하인드 필름 공개

  • 문화일보
  • 입력 2023-11-29 12:07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휘브_재킷_비하인드



보이그룹 휘브(WHIB)가 비하인드 필름을 공개했다.

휘브는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인 ‘Cut-Out’(컷-아웃)의 재킷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업로드했다. 생애 첫 앨범 재킷 촬영에 나선 휘브는 카메라 뒤에서도 빼어난 미모와 다채로운 콘셉트로 눈길을 끌었다.

이 영상에서 멤버들은 셀프 카메라를 진행하며 아직은 카메라와 낯을 가리는 어색한 모습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기도 하고, 세트에 적힌 문구들 중 자신이 좋아하는 글귀를 소개하며 첫 재킷 촬영에 앞서 들뜬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먼저 촬영을 마친 멤버들에게 조언을 구하며 도움을 주고받거나, 다른 멤버들의 촬영을 모니터링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 등 훈훈한 팀워크를 보여줬다. 이 밖에도 쉬는 시간을 이용해 멤버들의 쇼트폼 영상을 촬영하거나, 민소매 의상 촬영을 앞두고 운동을 하며 시간을 보냈다.

휘브는 "저희 그룹이 재킷 촬영이라는 스케줄로 첫 데뷔 관련 일정을 하게 됐다. 그 자체로 정말 뜻깊은 경험이었던 것 같다. 우리 멤버들이 헤어와 스타일링을 한 모습을 보니 데뷔가 가까워지고 있고, 그동안 바라왔던 꿈이 다가온다는 실감을 할 수 있었던 날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휘브는 지난 8일 첫 번째 싱글 앨범 ‘Cut-Out’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데뷔 첫 주 모든 음악방송 출연에 이어 타이틀곡 ‘BANG!’ 뮤직비디오 1000만 조회 수 돌파 등 호성적을 기록하며 ‘괴물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안진용 기자
안진용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