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프러포즈 송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 오늘(2일) 발매

  • 문화일보
  • 입력 2024-04-02 14:57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무진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이 프러포즈 송을 들고 돌아온다.

이무진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를 발매한다.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는 곡명부터 로맨틱한 감성을 품은 프러포즈 송이다. 연인과의 평범한 일상 속 자연스레 스며든 ‘평생을 함께하고 싶다’라는 마음을 이무진 특유의 꾸밈없는 화법으로 풀어냈다.

이번 노래는 이무진의 매력적인 음색과 진심어린 표현 방식을 충분히 살리면서 서동환 프로듀서의 참여로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아이유의 ‘Love wins all’(러브 윈즈 올), 정승환의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 등을 작업한 서동환 프로듀서는 이번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의 작곡과 편곡에 참여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의 감각적인 영상미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날(1일) 공개된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너에게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은 것 / 기억 속 찬란함이 온통 너란 것 / 그댄 오늘도 정말 예쁘단 것 / 전부야 너무나 당연한 이유가"라는 구절을 연주하는 이무진의 모습이 담겼다.

올해 첫 신곡으로 컴백하는 이무진은 프러포즈 송의 새로운 트렌드를 예고하고 있다. 실제로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는 서울 시내 버스킹과 틱톡 선공개를 통해 발매 전부터 대중에게 어필하고 있다.

안진용 기자
안진용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