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형 걸그룹 비비업, “오랜 꿈이뤄 행복...롤모델은 블랙핑크”

  • 문화일보
  • 입력 2024-04-02 14:57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비비업



"오랜 꿈이 이뤄져 행복합니다."

데뷔 2일차를 맞은 신인 걸그룹 VVUP(비비업)이 이같은 데뷔 소감을 전했다.

VVUP(현희, 킴, 팬, 수연)은 지난 1일 첫 싱글 앨범 ‘Locked On’(락던)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국내 대표 K-팝 그룹들의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이어어택과 댄스 크루 라치카의 지원 속에 키치하면서도 힙한 ‘하이틴 악동’의 등장을 알렸다.

VVUP은 마침내 데뷔한 것에 대해 "오랫동안 바라던 꿈을 이루게 돼서 정말 행복하다"면서 "각 멤버의 매력을 저희의 음악으로 세상에 알릴 수 있다고 생각하니 앞으로가 더 설레고 기대된다"고 감격에 겨워 말했다.

정식 데뷔에 앞서 VVUP은 지난달 31일 홍콩에서 열린 ‘KCON HONG KONG 2024’ 프리쇼 무대에 올랐다. 데뷔곡 ‘Locked On’ 무대를 최초 공개한 가운데, 무대 영상이 각종 SNS에 공유되며 국내외 음악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대형 페스티벌에서 처음 관객들과 만난 VVUP은 "데뷔 전 큰 무대에 설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갖게 돼 영광이었다. 멤버들과 최선을 다해 연습한 무대 관객 여러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뻤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룹의 롤모델은 블랙핑크다. 멤버들은 "무대 위 블랙핑크 선배님들의 강렬한 에너지를 본받아 대중에게 VVUP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VVUP은 앞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로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하루하루 더 성장해 가는 아티스트가 되겠다. VVUP의 음악을 듣는 모든 분들에게 힘을 드리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VVUP은 데뷔곡 ‘Locked On’으로 본격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안진용 기자
안진용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