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 24일 두 번째 EP ‘Affection’ 발매

  • 문화일보
  • 입력 2024-04-04 11:23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비오, 24일 두 번째 EP ‘Affection’ 발매



아티스트 비오(BE’O)가 오는 24일 두 번째 EP ‘Affection’으로 돌아온다.

비오는 지난 3일 오후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Affection (어펙션)’의 커밍순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비오의 새 앨범명 ‘Affection’과 발매일이 처음 베일을 벗었다. 애착, 애정을 뜻하는 ‘Affection’과 더불어 보랏빛의 거대한 하트가 일렁이는 듯한 신비로운 일러스트가 비오의 새 음악과 메시지의 방향성을 보여준다.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비오는 지난 2020년 데뷔한 이래 ‘Counting Stars (카운팅 스타즈)’, ‘리무진’, ‘LOVE me (러브 미)’, 미니 1집 타이틀곡 ‘자격지심 (Feat. ZICO)’ 등을 히트시켰다. 또한, 폴 블랑코(Paul Blanco), 레드벨벳 슬기, 토일(TOIL)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으로도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올해는 1월 서울과 대만에서 데뷔 3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한편, 비오의 새 EP ‘Affection’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진용 기자
안진용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