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더스논 에어블 KF94 보건용 마스크’ 출시

  • 문화일보
  • 입력 2024-04-09 10:41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더스논 에어블 KF94 마스크.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은 ‘더스논 에어블 KF94 보건용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더스논 마스크는 100 국내 생산 부자재를 사용했으며, KF94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이다.

KF 보건용 마스크는 입자로 된 유해 물질 또는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입자 차단 성능을 나타내는 KF80, KF94, KF99 숫자가 표시돼 있으며 숫자가 클수록 미세 입자 차단 효과가 크다.

더스논 에어블 KF94 마스크는 초미세먼지, 황사, 감염원을 차단하고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의 이어 밴드와 밀착이 용이한 코편(코 지지대)을 적용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 마스크 안쪽 공간이 여유 있는 새부리형으로 호흡시에도 편안하다.

이 제품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 ‘디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스논 브랜드 담당자는 "다양한 환경 변화로 인해 외출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며 편안하고 안전한 마스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졌다"며 "식약처 허가를 받은 100% 국내 생산 더스논 마스크로 건강한 일상을 지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지웅 기자
박지웅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