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오스템 표랑이 에디션’ 성수동 팝업스토어 운영

  • 문화일보
  • 입력 2024-04-11 11:12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오스템 표랑이 에디션] 성수동 팝업스토어 내부. 오스템임플란트 제공



오스템파마가 서울 성수동에서 오는 30일까지 ‘오스템 표랑이 에디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오스템임플란트 디자인연구소에서 개발한 ‘표랑이’ 캐릭터 론칭과‘오스템 표랑이 에디션’ 치약, 칫솔 출시를 기념해 오스템파마가 마련한 첫 단독 팝업 스토어 행사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뷰센’과 ‘오스템’ 각 라인업 별 모든 구강건강 관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직접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존’이 마련돼 있다.

오스템파마는 추첨을 통해 현장에서 선물을 증정하는 ‘오스템 MBTI’ 응모 이벤트를 준비했다. 충치케어, 잇몸케어 등 가장 고민이 되는 치아 관리 분야와 취향 별 선호하는 제품 컬러, 치약 향을 고르고 응모권에 도장을 받아 제출한 참가자 전원에게 추첨 방식으로 패밀리 양치키트 세트, 치약, 칫솔 등을 증정한다. 오스템파마 뷰센 공식 인스타그램까지 팔로우하면 오스템 표랑이 미니 치약(40g)을 증정한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앞으로 서울 도심 핫플레이스 중심으로 로드샵 팝업 스토어 운영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박지웅 기자
박지웅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