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5월 4일 국내 첫 팬콘서트 ‘Your B, I’m B (Belllie‘ve You)’ 개최

  • 문화일보
  • 입력 2024-04-15 11:13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빌리_첫 팬콘서트 _Your B, I_m B (Belllie_ve You)_ 포스터



걸그룹 빌리(Billlie)가 완전체로 국내에서 첫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빌리(시윤, 션, 츠키, 문수아, 하람, 수현, 하루나)는 오는 5월 4일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첫 팬콘서트 ‘Billlie The 1st Fan-Con ’Your B, I‘m B (Belllie’ve You)’를 연다.

소속사 측은 "빌리가 국내에서 팬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은 지난 2021년 11월 데뷔 후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이번 팬콘서트는 팬미팅과 콘서트가 결합한 형태로 구성된다. 빌리는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는 것은 물론 팬들에게 압도적 지지를 받고 있는 대표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빌리는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음악적 완성도를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일본 데뷔와 동시에 성과를 내고 있다. 올해만 ’제33회 서울가요대상‘에서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에서 한터 초이스 K-팝 피메일 아티스트상을, ’ASEA 2024‘에서 ASEA HOT ICON을 받았다.

안진용 기자
안진용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