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 원 숙박쿠폰으로 광주여행 즐기세요”

  • 문화일보
  • 입력 2024-05-20 11:17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숙박세일페스타 포스터. 광주시청 제공


광주시, 6월 한 달간 ‘숙박세일 페스타’



광주=김대우 기자



광주시는 광주관광공사와 함께 6월 한 달간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광주를 방문하는 여행객에게 저렴하고 풍성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추진한다. 시는 32개 여행 관련 채널을 통해 숙박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1인당 1회,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광주지역 숙박시설을 7만 원 이상 예약하면 5만 원 할인받을 수 있다. 숙박할인 적용 기간은 이달 28일부터 7월 14일까지다. 쿠폰 발급·예약은 28일부터 30일까지다. 쿠폰 사용은 발급일 당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 가능하다.

시는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개최한다. 6월 6일부터 8일까지 광주에서 열리는 ‘광주 스트리트 컬처 페스타’ 관람객을 위해 무료 입장권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또 광주·전남 주요 관광지를 연결하는 시티투어 버스 운행과 광주 아트패스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준영 시 신활력추진본부장은 "숙박세일 페스타가 지역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어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대우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