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봄·여름 캠페인 영상 ‘신기술 워킹화’ 공개

  • 문화일보
  • 입력 2024-05-23 14:45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024년 봄·여름 시즌 캠페인 영상 두 번째 에피소드 ‘신기술 워킹화’(사진) 편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영상 속 ‘콘트라 셀 스템 워킹화’는 이번 시즌 레드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기술 ‘플렉스 셀 폼’이 적용됐다. 플렉스 셀 폼은 고무 탄성을 가진 TPU 재질의 셀을 사용해 뛰어난 쿠셔닝과 높은 반발성을 갖춰 효과적인 워킹을 돕는다.

더불어 레드페이스가 오랜 기술력을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도 적용했다. 방수·방풍·투습 기능이 뛰어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접지력과 내구성 균형을 맞춘 고(高)내마모 아웃솔 ‘콘트라 릿지 워킹’ 등이 적용돼 아웃도어의 기능을 모두 갖췄다. 별도의 끈 없이 와이어를 조이고 풀 수 있는 다이얼 방식을 적용해 편리성 또한 높였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시청한 뒤 감상평을 남기고, 개인 SNS에 영상 공개 소식 공유 및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신기술 워킹화’ 캠페인 영상은 레드페이스 워킹화만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기술력을 다각도로 조명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김호준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