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아이폰 때문에 무릎 꿇은 아버지…어떤 사연이길래?

  • 문화일보
  • 입력 2024-05-23 15:21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웨이보 캡처

중국의 한 아버지가 자신의 10대 딸에게 아이폰을 사 줄 형편이 안된다며 무릎을 꿇고 사과하는 사연이 전해져 논란이 커지고 있다.

22일(현지시간)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지난 4일 중국 산시성 타이위안의 한 길거리에서 행인이었던 A씨는 이 상황 촬영한 영상을 인터넷에 올렸다. 해당 영상은 웨이보에서 9100만 회, 더우인(중국판 틱톡)에서는 600만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A씨가 공개한 영상을 보면 10대 딸은 아버지에 "다른 부모님들은 아이들에게 아이폰을 사줄 수 있는데, 왜 아빠는 아이폰을 사줄 돈이 없느냐"고 따져 물었다. 소리치는 딸을 본 아버지는 무릎을 꿇고 머리를 흔들며 자신의 경제적 무능을 자책하는 듯한 행동을 보였다. 이에 당황한 딸은 "일어나요! 빨리 일어나!"라고 소리치며 아버지의 옷을 잡아끌었고, 두 사람의 대치는 약 5분간 이어졌다. A씨는 매체에 "아버지의 슬픔을 느꼈다"며 "심지어 나는 그녀(10대 딸)를 한 대 때리고 싶었다"고 분노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 사이에선 "엄격한 훈육이 중요한 이유" "아이폰이 뭐라고" "무릎 꿇은 아버지의 심정이 느껴져서 괴롭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이현욱 기자
이현욱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