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日 오리콘 주간차트 2관왕

  • 문화일보
  • 입력 2024-05-23 15:23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일본 오리콘 주간 차트 2관왕을 달성했다.

23일 일본 오리콘 발표에 따르면,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의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 (유 해드 미 앳 헬로우)’는 5월 27일 자(13∼19일) 오리콘 주간 합산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오리콘 주간 합산 앨범 랭킹은 앨범 판매량과 더불어 디지털 다운로드 수, 스트리밍 수 등을 합산해 순위를 산정한다. ZEROBASEONE은 신보로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에 이어 주간 합산 앨범 랭킹 최정상을 석권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

‘You had me at HELLO’는 또한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 실시간 앨범 톱100에서 1위를 차지했고, mora 종합 앨범 차트에서 2위, 레코초쿠 일간 앨범 차트에서 3위를 기록했다.

신보 ‘You had me at HELLO’는 사랑이 주는 행복에 가슴 벅찬 청춘의 이야기인 동시에 ZEROBASEONE이 앞선 두 개 앨범에서 이어온 운명적 만남 후 첫눈에 반한 청춘 3부작을 완성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Feel the POP (필 더 팝)’으로 청춘이라면 누구나 직면하게 되는 망설임, 걱정, 고민 등을 담았다.

한편, ZEROBASEONE은 신곡 ‘Feel the POP’으로 활동 중이다.

안진용 기자
안진용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