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모바일거래시스템 ‘내일’ 새단장… AI기반 투자정보 제공

  • 문화일보
  • 입력 2023-05-31 11:57
프린트
종목·시장이슈 등 한눈에 확인

현대차증권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내일’을 고객 친화적인 방식으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31일 밝혔다.새 MTS는 홈 화면에서부터 투자 종목과 관심 종목, 시장의 이슈 키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또 네이버·토스 인증을 도입하고, 다양한 계좌를 한 번에 개설할 수 있도록 했다.

신규 MTS에서는 인공지능(AI) 기반 투자정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AI 투자정보 서비스는 시장 이슈·국내외 종목 추천·리포트 속보 등 투자스타일에 맞는 심도 있는 투자 정보를 제공한다. 국내외 종목별 투자 포인트와 AI 평가 의견을 투자정보로 활용할 수 있다. 현대차증권 리서치센터의 리포트를 짧고 읽기 쉽게 가공한 ‘현포트’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주문 방식을 다양화해 간편주문, 적립식 매수 주문, 분할 매매 등이 가능해졌다. 매수금액 추가를 원할 경우 ‘충전하기’ 기능으로 현대차증권이나 타사에서 자금을 가져올 수 있게 했다.

현대차증권은 신규 MTS ‘내일’ 출시 기념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 RP형 CMA 계좌를 개설하고 100만 원 이상 납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전원 지급하며, 10억 원 한도 내에서 6개월 평균잔고 금액의 0.1%는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김지현 기자 focus@munhwa.com
김지현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