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가을맞이 구매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 문화일보
  • 입력 2023-09-20 14:21
  • 업데이트 2023-09-20 20:34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금호타이어 제공



프리미엄 캠핑의자·차량용 소화기 등 제공

금호타이어가 20일부터 전기차용 타이어와 SUV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하는 가을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호타이어 전기차용 타이어 ‘마제스티9(Majesty9) EV SOLUS TA91’, ‘크루젠(CRUGEN) EV HP71’, ‘엑스타(ECSTA) EV PS71’를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헬리녹스 캠핑의자(4개 구매 시)를 증정한다.

SUV용 타이어 크루젠(CRUGEN) HP71, HP51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량용 소화기(4개 구매 시)를 제공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가을 나들이와 추석 귀성길에도 안전 운전이 제일 중요한 만큼 출발하기 전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해 타이어 점검도 하고 사은품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제스티9 EV SOLUS TA91, 크루젠 EV HP71, 엑스타 EV PS71은 연료 효율과 주행성능, 승차감 등을 고려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이다. 낮은 회전저항, 고하중 지지, 저소음, 고출력에 따른 순간 반응속도 등을 갖추며 전기차 성능을 최적화했다.

크루젠 HP71은 도심에서 안정적인 주행을 원하는 SUV 운전자들을 위해 부드러운 주행성능과 정숙성을 강화시킨 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이다. 차별화된 프리미엄 소재와 차세대 컴파운드(고무화합물)를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마모 성능과 스노우 성능을 20% 이상 개선했다.

이근홍 기자 lkh@munhwa.com
이근홍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